Q&A
안녕하세요 한국상용SW협회입니다.
OJT비용신청 및 전담인력 필수 서류 목록이 최근 변경되어 알려드립니다.
* OJT 비용신청 서류
1. 월 출석부 스캔본
2. 교육생 급여 명세서
3. 교육생 급여 이체증
4. 통장사본
5. 사업자등록증
6. 전담인력 교육 수료증(기업현장교수 심화교육 이수증, HRD담당자 이수증)
---------- 4,5,6번은 전담인력 비용신청 첫달만 첨부 ---------------
* 전담인력 비용신청 서류
1. 기업현장교수 및 HRD담당자 활동내역서
2. 이체증빙서류
- 급여 포함시 : 급여 명세서 및 급여 이체증 (첫달의 경우 前月급여명세서 -일학습을 실시하지 않은달-)
- 급여 외 수당 : 급여 외로 나갈 경우 수당에 대한 이체증만 첨부
※ 가능하면 급여에 포함하지 않은 방식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3. 지급명세서(기존에 보내드렸던 일학습서식 엑셀파일에 '지급명세서'시트 활용)/서명필
4. 수당계산 엑셀표(최근 보내드렸던 파일 또는 협회 홈페이지(hrd.kosw.or.kr)에서 다운받아도 무방)
* 8월 이후에 실시한 기업은 위의 7번까지 반드시 포함하여야 하며 훈련비 계산은 총 훈련시간(OJT+OFFJT)을 기준으로 계산하므로,
OFFJT가 있었던 달은 반드시 OFFJT학습관리도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.
* 8월 이전에 실시한 기업은 첫달은 1,2,3번 포함하시고 그 이후는 훈련비 계산은 따로 하지 않으니 4,5,6 번만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마지막으로 모든 서류(이체증 및 명세서 등)에는 기업 도장을 찍어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위의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이 되면 반려가 나기 때문에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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